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정보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몇부작 인물관계

by ★☆® 2021. 7. 6.
반응형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 


너는 나의 봄

 

너는 나의 봄 줄거리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

 

기본정보

편성 TvN
방송시간 매주 월, 화 오후 09시
몇 부작 16부작
출연진 서현진, 김동욱, 윤박, 김규리 外

 

등장인물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너느 나의 봄 인물 파헤치기


서현진

강다정 

아빠를 닮아 머리가 좋았고 엄마를 닮아 생활력이 강했다. 비싼 학원 한 번 다닌 적 없었지만, 장학금씩이나 받고 대학을 졸업했고 그 여관보다 훨씬 좋은, 특급호텔에 취업했다. 컨시어지팀으로 입사를 해 동기 중 가장 빨리 매니저가 되었고 그런 다정을 눈여겨본 홍보팀에서는 꾸준히 스카우트 제의를 해오고 있다.

 

 

김동욱

 

주영도

네 번의 골수이식에도 낫지 않았던 형에겐 급기야 급성신부전이 찾아왔고 급히 신장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영도밖에 없었다. 아빠는 더는 영도를 DNA 공장으로 쓸 수는 없다고 울었고 엄마는 그래도 형을 포기할 수는 없다고 울었다. 그날 밤, 아빠는 엄마가 절대 찾지 못할 곳에 영도를 숨겼다. 그렇게 가게 된 낯선 종교 시설에서 며칠을 견뎌낸 영도에게 아빠가 다시 찾아온 건 형이 세상을 떠난 날이었다. 형과 작별 인사도 하지 못한 영도는 가장 슬펐고 아팠고 또 너무 어렸지만 형을 잃은 슬픔을 감당하지 못한 엄마는 끝내 그런 영도를 안아주지 않았다.

 

윤박

 

채준

다정을 따라다니는 게 직업이자 취미이자 특기인 것 같은 사람, 그러니까 언뜻 백수 같아 보이지만, 알고 보면 투자 회사 대표라는 번듯한 직업도 있다. 마네킹의 옷을 벗겨 입은 듯 말쑥한 차림과 정돈된 말투, 무엇보다 다정에게만 온통 집중하는 따뜻한 눈길은 ‘이런데도 날 안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고?’라는 식의 도전이라도 받아야 할 것 같은 존재로 보인다.

 

남규리

안가영

연예계에서는 친분을 자랑할 만한 친구가 거의 없으며, 학창 시절에도 예쁜 척 하느라 친구가 없었다고 한다.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친구 두 명에게 전화를 걸어 사랑한다는 말을 들어야 하는 미션을 받았을 때, 자신은 친구가 한 명밖에 없다며 대번에 포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 실제커플 정보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 실제커플 정보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 커플 정보 환승연애 편성 티빙 환승연애 방송시간 매주 금 오후 4시 환승연애 출연진 (진행)이용진, 유라, 쌈디, 김예원, 주연 환승연애 출연자 고민영, 김보현, 이혜

sunghun614.tistory.com

 

제8일의 밤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 건 없었다'

 

제8일의 밤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 건 없었다'

제8일의 밤 리뷰 제8일의 밤 The 8th Night 감독:김태형 장르:미스터리 러닝타임:115분 넷플릭스 공개일:2021.07.02 출연진: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 김동영, 이얼 제8일의 밤 (The 8th Night) 제8일의.

sunghun614.tistory.com

 

체인지 데이즈 다시보기 재방송 출연자 인스타

 

체인지 데이즈 다시보기 재방송 출연자 인스타

자극적인 예능 체인지 데이즈 카카오TV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체인즈 데이즈'라는 예능입니다. 이별을 고민하는 서로 다른 세 커플이 제주도로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서로

sunghun6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