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2020-2021 UCL 첼시 9년만에 챔스 결승진출! 첼시 맨시티 결승에서 만나다 첼시 남녀팀 챔스 결승! 역대 전적 비교 우승예상

by ★☆® 2021. 5. 6.
반응형

베르너의 선제골

첼시가 드디어 챔피언스리그 4강전에서 레알마드리드를 꺾고 무려 9년만에 챔피언스리그(UCL)에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짝짝짝~~😀😁😊😉 첼시팬들의 환호성이 저희집 안방까지 들리네요.ㅋㅋㅋ

공은 둥글다. 라는 말이 있죠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아자르를 2천억으로 레알에 이적을 하고 레알 공격진의 

세대교체는 완벽하게 이루어졌다.! 첼시의 암흑기는 꽤나 길어질거라 생각했는데ㅋㅋㅋ 

아자르가 폭망했죠😱😱

첼시가 결승갈줄이야 정말... 그리고 여자축구팀 또한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여기는 우리나라 선수 지소연 선수가 포함되어있는데요.

남녀팀 모두가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하는 쾌거를 만들게 됐네요

여성팀은 바르셀로나와 맞붙게됐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여성팀 역시 강하네요...

남녀 결승에서 패배하면 이 또한 웃픈상황이 발생할수 있겠네요ㅋㅋ

 

 

 

 

마운트 쐐기골

 

맨시티 역사상 챔피언스리그 결승 첫 진출


맨시티가 결승 첫 진출이라는걸 아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결승을 간적이 없었다고? 긴가민가 했는데 기사를 보고 알았습니다..허허

프리미어리그가 최고라는 걸 보여주는 시즌인것 같습니다.

첼시와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팀들이 모두 결승에 올라왔는데요.

물론 과거 결승전에서도 그 나라의 리그에서 두팀 모두 결승올라온 무대가 있긴했죠...

맨시티는 지난시즌 아쉽게 8강에서 리옹에 두들겨 맞고..(3-1패배)

이를 갈고 또 다시 결승까지 올라옵니다..

맨시티는 2020-2021 프리미어 리그 우승!

카라바오컵 에서 토트넘을 잡고 우승!

기세가 장난아닙니다..

 

일단 올해 두팀의 상대 전적을 비교하면

2번의 경기모두 첼시가 이겼습니다

 

최근 10경기를 비교했을때 

첼시가6승 1무 3패로 거의 비슷하다고 봐야겠죠?

컨디션 좋은 팀이 이긴다고 봐야합니다...

해외 매체들은 맨시티가 우승할꺼로 예상을 하고있네요

도박업체들 또한 

맨시티가 정배당 이긴 한데 예측이 어렵다고 볼수 있겠네요

 

 

섣불리 예측은 힘들지만 저는 맨시티가 우승을 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맨시티 역사상 처음으로 챔스 우승하는 장면을 보고 싶기도하고..ㅋㅋ

재밌는 경기를 예상해보겠습니다. 골이 많이 터졌으면 좋겠네요..

맨시티 첼시 두팀 모두 파이팅!!!!!!!!!!!!!!!!!!!!!!!!!!!!!!!!!!!!!!!!!!

 

최근10경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