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정보

나는 솔로 출연자 인스타 정보

by ★☆® 2021. 7. 16.
반응형

나는 솔로 출연자 인스타 정보


나는 솔로

 

나는 SOLO 나는 솔로

편성 NQQ, SBS PLUS
방송시간 매주 수 오후 10시 30분
출연진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

 

 

 

 

"짝"의 연출자 남규홍 PD 새로운 리얼 연예 프로그램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으로 돌아왔습니다. 과거에 짝을 재밌게 시청했던 시청자로서 재밌게 시청했었는데요 이번 프로그램 역시 짝 느낌의 연출이 많이 보였습니다. 현실적인 비주얼의 출연자들이 등장을 해서 그런지 더 현실감이 느껴집니다. 

 

나는 솔로 출연진

과거 짝 방송에서는 여자 보다 남자가 더 비율이 많았습니다. 보통 남자가 2명정도 더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번 나는 솔로다 에서는 남녀 7명씩 똑같이 등장합니다. 짝과 비슷하게 남녀들이 숙박을 하면서 데이트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이번에 출연자들 역시 다양한 분들이 출연을 했습니다.

 

 

짝 감성이 느껴진다

출연자 인스타 주소 


<남자 출연자 인스타 아이디 클릭 시 인스타로 이동합니다>

1. 영수 @buffsung
2. 영호 @yongtenor
3. 영식  X
4. 영철  X
5. 정수 @nomadzok
6. 종수 @dj_lify
7. 정식 @rey_cherish

 

 

<여자 출연자 인스타 아이디 클릭 시 인스타로 이동합니다>

1. 순자 @chudam__
2. 영자 @ye. lini
3. 정순 @jing_vely
4. 정숙 @____yunjeong
5. 영숙 @xoxohyun94
6. 영순 X
7. 정자 @_sy_1226

 

나는 솔로다 자기소개

다양한 리얼 연애 프로그램

현재 리얼 연애 프로그램을 3편이나 보고 있습니다. 체인지 데이즈, 연애혁명, 나는 솔로 각 프로그램마다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공감이 가면서도 집중하게 되는 점이 연애 프로그램의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만약 내가 저 상황이면 어떨까 라는 생각 말이죠. 이번 새롭게 시작한 '나는 솔로' 프로그램 역시 과거 짝의 향기가 묻어납니다. 1화 마지막 부분에서 결혼을 하는 커플이 있다고 합니다.

1화부터 강력한 스포를 알려주면서 오히려 더 누가 결혼을 한 커플인지 더욱 집중하게 되면서 시청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2화가 기대가 되고 하루빨리 보고 싶네요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 실제커플 정보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 실제커플 정보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 커플 정보 환승연애 편성 티빙 환승연애 방송시간 매주 금 오후 4시 환승연애 출연진 (진행)이용진, 유라, 쌈디, 김예원, 주연 환승연애 출연자 고민영, 김보현, 이혜

sunghun614.tistory.com

 

체인지 데이즈 다시보기 재방송 출연자 인스타

 

체인지 데이즈 다시보기 재방송 출연자 인스타

자극적인 예능 체인지 데이즈 카카오TV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체인즈 데이즈'라는 예능입니다. 이별을 고민하는 서로 다른 세 커플이 제주도로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서로

sunghun6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