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성내동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연한 짬뽕집 근황 (The짬뽕)

by ★☆® 2021.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식남입니다.

친구가 천호동에 살아 근처에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연한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는 작은가게입니다 지금도 과연 변함없이 맛을 유지하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저는 짜장면 보다 짬뽕을 더 좋아합니다 국물 있는게 왜이렇게 좋은지..ㅎㅎ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기대를 머금고 찾아갔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만화거리를 알리는 안내판 같은게 보인다..

 

 

강풀작가님의 만화거리로 유명한곳입니다 

동네 벽 마다 강풀작가님의 작품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소박한 짬뽕가게

                                         외관은 상당히 작아보입니다 혼자서 운영 하시는 이유를 알겠네요

 

 

 

 

                                                                   가격은 저렴했습니다

짬뽕이라는 가게 이름답게 짜장면은 없습니다 

눈에 띄는 메뉴는 잡채밥이 있네요ㅎㅎ

 

 

 

                        점심시간대 쯤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널널했다

                        대부분 남자 손님들뿐..ㅋㅋ 확실히 남자분들이 짬뽕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물론 여자분들도 좋아하겠지요 근데 어딜가든 남자분들이 많더라구요

 

 

 

 

   소스는 부어서 나오니깐 참고하세요 ㅠ

저는 찍어먹는데 주문전에 깜빡했네요 ㅜㅜ

탕수육 맛은 일반 탕수육입니다 크게 다른거 없었습니다 ㅎㅎ

 

 

 

                                              홍합,꽃게,부추,고기,각종 야채 채소 듬뿍

부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맛은 사실 평범했습니다..

그냥 무난한 맛정도? 너무 기대를 했을까요 무난했습니다

이 집만의 개성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면치기..

 

 

 

                                                                    후루룩...

 

 

 

 

기대를 조금해서 그런가 짬뽕 그냥 평범했고 탕수육은 괜찮았다

친구놈은 맛이없다고 했다 뭐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찾아가서 먹을만큼의 맛이 아닌 맛

동네 주민이라면 어쩌다 한번씩은 식사할것 같다 정도 의 맛

이 정도로 평가 하겠습니다..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1.이 동네에 사시는분

2.맛집을 찾으러 다니시는걸 좋아하시는분

3.짬뽕충

 

▽아래 클릭하셔서 유튜브로 시청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ujdC-p1UYH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