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SK아이테크놀로지 상장 (SKIET) 따상 실패 급락 앞으로의 예상 1억매수한 주갤유저..

by ★☆® 2021. 5. 11.
반응형

 

 

SKIET배신?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인 SK아이테크놀로지 는 역대 최고 81조원 증거금 기록을 세우면서 11일 증시 입성은 했지만...

따상에 실패하고 급락했습니다..

나락으로 가버렸죠 Na Rak~~~~~~

일단 SKIET는 2차 전지 배터리 필수 소재인 '분리막'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뭔말인지 모르겠다...)

최근 청약으로 관심을 끌었죠..(저희 누나는 21만 벌었다는,,,)

시장에선 따상을 할꺼라고 김치국을 원샷을 때리더니 결국은..

 

씁쓸하구만,,

상장 직후에는 조금 상승세를 보였지만 바로 내리막길...첫날에 다 팔았단 소리죠...

지금도 점점 떨어지고있네요..하한가네요 외국인들이 초치는게 아닌가..!

역시 인생은 타이밍이다 한번 느낍니다 매도 타이밍 놓치신분들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조금씩 오를꺼라고 저는 예상합니다..오늘 장 자체가 안좋았으니

아직 못파신분들은 좀더 지켜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내일쯤(5월12일) 다시 오르지않을까...

한폴꺽인 시장에서 너도 나도 공모주 받아 팔라하면 떡락하는건 당연한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돈은 벌었는데 기분이 찝찝하다 이상하다 라는 댓글이 생각나네요ㅋㅋ

디갤에 어떤 분이 작성한 예시를 보시겠습니다ㅋㅋ

 

 

 

비유가 적절하다


공짜로 아이스크림 나눠 준데서 줄서서 5개받았습니다

기분좋게 집에가는데 갑자기 옆동네 양아치 형이 옵니다

 

양아치형:야 3개만 줘바..너 2개 먹을수 있으니까 좋지? 꺼져

5개받아서 3개 삥 뜯긴 채로 집에 돌아가는 기공짜로 아이스께끼 나눠 준데서 줄서서 5개 받아 

기분 좋게 딸랑거리며 집에 가는데

갑자기 옆동네 양아치 형이

야 3개만 줘봐

너 두개 먹을수 있으니까 좋지? 가봐

ㅅㅂ

5개 받아서 3개 삥 뜯긴 채로 집에 돌아가는 기분

좆나 찝찝하다분

 

-출처 디갤-

 

 

동감하시나요?

 

1억매수 주갤


 

츨처 주갤

 

주갤에 1억 사신분이 계시더라구요..

지금 이분 심정이 궁금합니다..

금수저일까요? 용돈이 1억이라고 한다면 할말은 없겠지만...

 

오늘의 결과


주갤에는 참 재밌는 분들이 많네요ㅋㅋ

 

출처 주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