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정보

나는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정보

by ★☆® 2021. 10. 22.
반응형

나는솔로1기 결혼

나는는솔로 3기가 시작되었습니다. 1기 2기 연속으로 결혼까지 골인하는 커플들이 나와 사람들이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니냐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보는 내내 "주작인가?"라는 의심을 했었지만, 정말로 그들은 알콩달콩 행복하게 결혼을 하면서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기 결혼

2기 역시 1기처럼 나름 최종커플 선택의 반전이 있었습니다. 엇갈린 선택과, 새로운 커플들의 탄생이 있었습니다. 2기역시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이번 3기는 과연 결혼하는 커플이 또 나올지 최종선택은 어떻게 될지 큰 관심이 갑니다. 나는 솔로 3기 출연자들의 직업, 인스타 등 살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3기 남자 출연자

나는솔로 3기 남자 7명의 출연자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개성 넘치는 이번 3기 출연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들의 나이와 직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영수
나는솔로 3기 영수

영수
나이 : 41세
직업 : 한의사

 영수님은 올해 41세로 한의사입니다. 서울 제기동에 개원해 총 3번째 개원이라고 합니다. 돈을 많이 못 벌어 힘들다고 합니다. 취미로는 연극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다른 끼가 있어 사람들을 웃음을 주는 게 행복해 보입니다.

 

영호
나는솔로3기 영호

영호
나이 : 35세
직업 : 임플란트 회사 영업관리 

연애경험이 적다고 밝힌 영호 님은 35살입니다. 직업은 유명한 국내 임플란트 회사에서 근무 중입니다. 제 생각에는 오스템 임플란트에 에 근무하고 계신 게 아닐까 싶습니다.

영식
나는솔로3기 영식

영식
나이 : 33세
직업 : 태권도장 관장님

SDT 출신 영식님은 33세입니다. 수원에서 태권도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느낌이 운동을 좋아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태권도 관장님이라고 합니다. 3기에서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아침부터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끼가 남다르구나 라는 것을 느꼈죠.

 

영철
나는솔로3기 영철

영철
나이 : 32세

직업 : 강사, 트레이너 겸업

부산 출신 올해 32세 영철님입니다. 군생활을 5년간 했었고 현재는 기간제 강사와 트레이너 겸업을 하고 있습니다. 3기 출연자 중 개인적으로 가장 잘생긴 외모라고 생각 듭니다.

정수
나는솔로3기 정수

정수
나이 : 39세
직업 : 자영업

39세 정수님입니다. 개인사업을 하고 있고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하게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고구마를 팔기 시작하면서 사업에 길을 들어섰다고 합니다. 

종수
2기 종수님의 친구

종수
나이 : 32세
직업 : 이직 준비 중

2기 출연자인 종수님과 친구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직 준비 중이고 개인적으로 가장 남자다운 모습을 가졌다고 생각 듭니다. 오랜만에 2기 출연자 종수님이 나와 반가웠네요

정식
나는솔로3기 정식

정식
나이 : 33세
직업 : 가구 디자이너

마지막으로 등장한 33세 정식님입니다. 목가구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고 프리랜서 작가로도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첫인상 투표 때 가장 많은 투표를 얻었습니다. 총 3명의 여자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나는 솔로 3기 여자 출연자

순자
나는솔로3기 순자

순자
나이 : 33세
직업 : 판소리 소리꾼

판소리 소리꾼인 순자 님입니다. 올해 33세이고 이상형은 박서준이라고 합니다. 본인과 같은 직업군은 싫다고 밝혔고 안정적인 직업을 가진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자
나는솔로3기 영자

영자
나이 : 33세
직업 : 필라테스 강사

포항 출신 영자님입니다. 33세로 필라테스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상형으로 '능력 있는 사람이 좋다" 라며 솔직한 그녀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상당히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순
나는솔로 3기 정순

정순
나이 : 33세
직업 : 중국어 강사

강남에서 중국어 강사로 일하고 있는 정순님입니다. 33세로 자존감이 높은 분입니다. 무표정의 모습은 강하지만, 웃는 모습은 너무 해맑은 분입니다. 웃는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인 정순님입니다.

정숙
나는솔로 3기 정숙

정숙
나이 :?
직업 : 폴댄스 강사로 예측

유일하게 나이와 직업이 공개가 안되었습니다. 아마 방송 3회(10월 27일)에 공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남자 6명에게 첫인상 투표를 받은 인기녀입니다. 인스타 사진들을 보면 폴댄스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폴댄스를 하시는 분이 아닐까 라는 예측이 됩니다.

영숙
나는솔로3기 영숙

영숙
나이 : 34세
직업 : IT 대기업 재직

매력이 넘치는 34세 영숙님입니다. 네이버에서 IT부서에서 재직 중입니다. 굉장히 매력이 많고, 웃음이 많은 영숙님입니다. 아이돌 그룹을 좋아하며 주말에는 아이돌 방송을 챙겨 본다고 합니다.

정자
나는솔로3기 정자

정자
나이 : 29세
직업 : 헤어숍 관리자

29세 청담동 헤어샵 관리자로 있는 정자님입니다. 첫 등장부터 크롭티를 입고 등장해 남녀 출연자들의 시선을 잡았습니다. 운동을 좋아하고 이상형으로는 비흡연자, 욕 안 하는 남자라고 합니다. 유일하게 20대가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인스타 주소

남자

  1. 영수님 @playinghani
  2. 영호님 @changwoon87
  3. 영식님 @master___choi
  4. 영철님 @kyunghwan_lee_
  5. 정수님 @lee_sukmoo
  6. 정식님  @koespark
  7. 종수님 @cplakbs31

 

인기녀 정숙님

여자

  1. 순자님 @yurii._.h
  2. 영자님 @won821
  3. 정순님 @_xiaoen___
  4. 정숙님 @yeejinkim
  5. 영숙님 @arlcheri
  6. 정자님 @sh._.9349

 

 

돌싱글즈 2기 출연자 정보

돌 싱글즈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돌싱글지 2기 역시 훈남훈녀 출연자분들이 출연했는데요. 1기 때부터 큰 관심을 받았었죠. 이혼한 사람들의 한자리에 모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라는 목적으

sunghun614.tistory.com

 

 

수도권 사적모임 8명 내용정리 (+비수도권 10명)

백신 접종률이 높아 짐에 따라 정부는 '위드 코로나' , '백신 패스' 등 방역 규제를 완하 하겠다고 밝혔었죠. 국내 코로나 백신 1차 접종률은 80퍼센트를 넘어설 전망이고(현재 78%), 2차 백신 접종

sunghun6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