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정보

드라마 언더커버 원작 몇부작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지진희 X 김현주 주연

by ★☆® 2021. 4. 24.
반응형

 

드라마 언더커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JTBC 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언더커버 입니다. 

장르는 스릴러 입니다. 저는 스릴러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긴장감..반전... 손에 땀을 쥐게하는

스릴러 장르를 매우 좋아합니다.

배우 지진희 김현주 는 5년만에 다시 작품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과거 드라마 애인있어요 에서 두분이서 호흡을 함께했었는데요. 

김현주 지진희 믿고보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또 만나게 되서 좋네요. ㅎㅎ

나이가 들어도 현주누나는 너무 이쁘신것 같습니다...

진희 형님 또한 너무 멋지네요 

저는 왜이럴까요ㅋㅋ(?)

 

2015년 SBS 방영드라마 애인있어어요

 

 

 

 

 

 

 

드라마 언더커버는 영국 드라마의 원작입니다.

원작은 보지 않았지만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될 정도면 원작또한 뛰어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원작은 총6부작 이지만 한국은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0부작이나 더 늘어난 한국판은 어떻게 스토리를 풀어 나갈지 궁금하네요.

저도 이 글을 포스팅 완료 후 시청을 해야겠습니다ㅎㅎ

줄거리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지진희)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 입니다

 

라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줄거리만 보면 그냥 평범해 보이네요 

저는 예고편을 보는순간 

아,,이 드라마는 대작 냄새가 나는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출연진부터가 빵빵하고 

백철현 작가님.. 바로 영화 괴물을 각본을 맡으신분 입니다

기대를 더더욱 안할수가 없네요 

 

 

 

 

영국BBC 드라마 원작

 

 

지진희 김현주 외 등장인물 정보입니다

눈에 띄는 배우들이 많네요 ㅎㅎ 

배우 허준호님의 깊은 연기를 볼수있게 되어 설레네요

어떤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최광일 배우님도 보이네요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에서 악역 연기가 인상깊었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2021년 4월24일 기준 2화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저는 드라마를 한번에 보는걸 좋아합니다.. 못참겠습니다 다음화를 ㅜ

그래서 완결이 나면 정주행 할려구요 ㅎㅎ

 

 

 

출연진

 

다음은 인물관계입니다

특이한점은 주인공들의 과거의 이야기들이 많이 나옵니다

한선화 유선호 배우가 여주 남주의 과거일때의 연기를 합니다

예고편 에서 가수 출신 한선화님 의 연기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노력을 많이했구나 라는게 느껴졌습니다 대단하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인물관계도

 

 

마지막으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역시 공포 인데,,,

이런날씨에는 긴장감 있고 스릴러 넘치는 드라마를 보시면서 더위를 날려보는게 어떨까요

다음에는 공포영화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드라마 언더커버 어떤 결말이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