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홍진경 남편 공부 유튜브 자녀 홍진경을 알아보자

by ★☆® 2021. 5. 25.
반응형

독보적인 캐릭터 홍진경 


모델포스 홍진경

 

홍진경이 유퀴즈 방송에 출연한걸 유튜브에서 시청을 했는데... 홍진경 너무 웃긴 것 같습니다.

홍진경 자녀인 김라엘과 함께 출연했는데 자녀 역시 엄마인 홍진경이랑 너무 닮았습니다.ㅋㅋ

진짜 웃긴데 불쾌하지 않고 건강한 웃음 주는 스타일인데 이런 부분이 자녀인 라엘이가 너무 빼닮았네요.ㅎㅎ

정말 홍진경은 독보적인 캐릭터 같습니다.

공부 유튜브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구독자인 저도 정말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홍진경 씨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유퀴즈 출연한 어른홍진경 과 어린이홍진경

 

 

슈퍼모델 출신 한국 예능인 겸 사업가


홍진경은 1993년 제2회 SBS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데뷔를 했었습니다. 그 당시 나이는 16살이었습니다.

무명시절을 보내던 와중에, 당시 인기 코미디언 이영자가 먼저 홍진경에서 손을 내밀었다고 합니다.

"코미디언을 해볼 생각이 없냐"라고 권유를 했다고 하네요.

정말 이영자가 사람을 제대로 봤네요. 무한도전 킹스맨 편에서 홍진경 출연했을 때 엄청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이영자는 홍진경을 촬영장에 데리고 다니며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PD에게 부탁을 하면서 같이 출연을 

시켰다고 합니다.

 

모델 홍진경

 

이런 식으로 점점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활약을 하면서 모델로서도 점차 유명세를 타게 되고 모델로서도 승승장구를 했습니다. 모델로 데뷔를 했지만 코미디언으로 스타가 되었네요.ㅎㅎ

현재는 유튜브 공부왕 찐 천재 홍진경이라는 채널로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안 보시는 분들 한번 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ㅎㅎ

 

이영자 와 홍진경

 

그리고 김치사업을 하고 있습니다.홈쇼핑으로 김치사업을 시작하게 됐는데 어머니의 손맛이 좋아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김치 사업은 크게 성공하여 누적 매출액이 무려 400억 원을 달성했다고 합니다.이후 만두도 홈쇼핑에서 대박이 나서 현재까지 주식회사 홍진경이라는 이름을 걸고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여러 분야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네요. TV에서 보이는 모습은 그냥 웃긴 사람이라고만 생각했지만이런 사업가로서 모습을 보면 예능인 홍진경이 아닌 사업가 홍진경으로 보이네요.

 

 

홍진경 남편 김정우


 

홍진경 남편

 

홍진경은 소개팅을 통해서 남편을 만났다고 합니다.

고 최진실의 사촌오빠가 소개팅을 시켜줬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내 캐릭터가 웃긴 쪽이라서 나라고 말하지 말라고 하고 나갔다"라고 얘기를 했답니다. 역시 홍진경입니다.ㅋㅋㅋ

처음 소개팅 자리에서 남편에게 반했다고 합니다. 말투와 눈빛 제스처 매너가 그냥 몸에 밴 사람처럼 가식적이지 않고 다 좋아 보였다 라고 했습니다.

 

그럼 홍진경 남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진경의 남편 김정우는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에 어머니는 모 재단 이사장이라고 합니다.

강남에서 압구정에서 가게를 운영하던 중 홍진경을 소개를 받고 4년 연애 후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방송에 출연한 홍진경 남편

 

 

홍진경 자녀 김라엘 


홍진경 유튜브

홍진경의 자녀인 라엘이는 2010년생으로 (10학번인데.. 허허)

유튜브에 출연해 남다른 유머감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딸에게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기 위해 딸을 직접 가르치기 위해 

공부를 시작했고 이를 콘텐츠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홍진경 심은 데 홍진경 난다고 그 엄마에 그 딸입니다 정말..ㅋㅋㅋㅋ

어머니의 유머감각을 그대로 물려받았습니다.🤣  

토크 능력이 저 나이 때 나올 수 없는 실력입니다.ㅎㅎ

어쩜 말도 이쁘게 하는지 인성 바른 게 보입니다.

누가 효연 닮았다는 글을 보고... 말하는 게 진짜 소녀시대 효연이랑 비슷하네요ㅋㅋㅋ

티격태격

 

홍진경은 "결혼하고 6년 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아서 고생하고 기도하고 힘들게 얻게 된 딸이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다는 얘기가 이런 거구나 싶을 정도로 소중하고 예쁜 딸"이라고 말했습니다.

유튜브에서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사이가 좋은 모녀구나! 정말 재밌는 모녀다!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쪼꼬미 라엘이

 

 

 

자 , 홍진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홍진경에 대해 자료들을 찾으면서 느낀건 정말 대단한 사람이구나. 못하는게 없구나! 

롤모델로 삼고싶을정도로 반했습니다.ㅎㅎㅎ

실제로 홍진경을 실물로 본적이 있습니다.

4년전 여름...서울 신라호텔에서 수영장을 가던중 엄청 키가큰 여자를 봤는데 홍진경이 였습니다ㅋㅋ

연예인을 몇번 안봐서 신기했었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만나게 되면 사진한장 찍고싶네요.!!

지금처럼 재밌는 모습들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