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오마이걸 5월10일 컴백 Dear OHMYGIRL DUN DUN DANCE(던던댄스)

by ★☆® 2021. 4. 25.
반응형

5월10일 컴백 Dear OHMYGIRL

 

걸그룹 오 마이 걸의 컴백 소식이 공식적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25일 소속사 WM엔터네이먼트의 공식 SNS 채널에서 발표를 했고요ㅎㅎ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의  Hi! My stranger라는 제목의 첫 번째 트랙을 공개했습니다~!

5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을 발매한다고 하네요

타이틀곡은 DUN DUN DANCE(던던 댄스)입니다

오 마이걸은 2020년 4월 발매한 미니 7집 앨범 논스톱(NONSTOP) 이후 1년 만에 컴백 무대를 선보이게 되네요

벌써 데뷔 6주년이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타이틀곡 '던던댄스'

 

 

 

 

 

 

 

대표곡으로 살짝 설렜어(Nonstop) , Dolphin(돌핀) 2곡이 유명하죠

살짝 설렜어 는 발매 당일 진입 2시간 만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데뷔 이후 가장 빠른 시일

내에 최고의 성적을 기록을 했을 정도로 유명한 곡이죠

 

다음으로 Dolphin(돌핀) 또 한 타이틀곡 못지않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돌핀이 더 노래가 좋네요

두 곡 모두 누적 음원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ㄷㄷㄷ

대단합니다 

이런 대중적인 음악 덕분에 퀸덤으로 인 판 팬덤 유입 그리고 대중적 인지도의 상승이 합쳐 얻게 된 거라

생각합니다

 

 

 

살짝설렜어
[사진 출처] 엠넷 네이버포스트

 

또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아이돌 부문 2년 연속 수상 까지... 이 밖에도 

멜론 2020 뮤직 어워드 top 10 상 !!(MMA 2020)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본상 !!(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0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 본상!!

 

정말 뜨거운 사랑을 받았네요!

회사생활6년차면 직급은 거의 '대리' 빠르면 과장까지.. 오마이걸은 '과장' 정도 라고 생각듭니다ㅋㅋ

그만큼 성장을 잘했다라고 얘기하고 싶네요ㅎㅎ 

걸그룹을 대표로 자리 잡은 오 마이걸이 신곡을 통해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던던 댄스

끝으로

한 방송에서 타이틀곡 던던 댄스를 언급하면서 중동석 강한 노래라고 얘기를 하네요

"많이 많이 궁금해 주시고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어떤 노래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올여름을 강타할 노래가 아닐지 조심히 예상해봅니다...

오마이걸 파이팅~!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