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최지우남편 이름 직업

by ★☆® 2021. 6. 10.
반응형

 

최지우 남편


최지우

김용호... 최지우 남편 신상공개

배우 한예슬과 그의 남자친구인 류성재에 대한 각종 의혹을 제기했던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 배우 최지우 남편의 얼굴과 직업을 공개하며 폭로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한예슬과 친분이 있다는 최지우 남편의 얼굴과 사업체를 공개하며 또 다른 폭로를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최지우 남편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에 대해서도 충격적인 얘기를 했습니다.
앞전에 김용호는 "여배우들이  인스타그램을 3일만 닫는다면 그만하겠다" , "뻔뻔하게 SNS 활동을 한다면 그녀들의 삶이 아름답지 않다는 걸 바로 공개할 것"이라 말했으나 언급된 배우들은 모두 그의 발언을 개의치 않는 듯 SNS 활동을 지속했습니다. 그래서 첫번째로 최지우를 저격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김용호는 "얼굴을 드러내는 건 처음"이라며 최지우보다 9살 연하라 알려진 최지우 남편의 이름, 회사,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최지우 남편이 들어갔다는 모텔  / 출처 가로세로연구소

 

 최지우가 운영하는 사업장 이름을 공개하며 "해당 업체가 최지우 남편이 운영하는걸 아무도 모른다"며 "최지우 남편은 이름도 바꿨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최지우가 결혼한 지 3년이다. 그런데 최지우도 모를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다"며 최지우 남편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김용호는 "오늘 충격적인 제보와 증거 사진을 받았다"며 "최지우 남편이 아내가 사준 아내 명의 BMW를 타고  모텔에 들어갔다.  차에선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이 내렸다. 그 장면이 찍힌 사진이 나한테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강용석은 "그 사진을 보여줘야 하지 않냐"고 말하자, 김용호는 "차 번호판이 다 드러난 거라 우선 이걸 가리고 공개해야 한다. 차 번호를 보면 최지우 소유가 맞다"고 했습니다. "그 모텔이 어디인지만 보여주겠다"며 한 모텔의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최지우 남편 이호현

 

최지우 남편 이름 직업

최지우의 남편은 1984년생으로 이름은 이호현 입니다. 최지우보다 아홉 살 어린 연하남 입니다.최지우남편의 직업은  'O2O' (online to offline·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을 기반으로 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라고 밝혔습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1년 간 교제했다고 밝힌 것과 달리 최소 3년 이상 만났다고 보도했습니다. 최지우는 남편이 2014년쯤 지인과 동업을 시작할 무렵 사업을 지원하며 신뢰를 드러냈고, 최지우 남편의 개명 시기는 최지우와 만남이 발전되던 2015년쯤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