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권민아 남친 양다리 의혹? 사건 정리

by ★☆® 2021. 6. 27.
반응형

 

권민아 남친 양다리 의혹

 


권민아 공개연해 남친과 셀카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 친구 공개 이후 양다리 열애 의혹에 해명했습니다. 권민아는 26일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열애 발표(?)와 관련 의혹들에 대해 글을 올렸습니다. 사건 발단은 이렇습니다.

 

어떤 누리꾼이 권민아가 먼저 인스타 DM으로 남자에게 연락을했고 여자 친구가 있는 것도 알고 있었다 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권민아는 반박을 했습니다 "제가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 친구의 친구분이 올리신 글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걸로 제가 또 욕을 먹고 일반인인 남자 친구에게도 피해가 안 갔으면 해서 글을 올린다"라고 말했습니다.

 

게속해서 "처음 남자 친구에게 먼저 응원의 DM을 받았었고, 저는 그림을 부탁했다. 당시 여자 친구가 있는 걸 알고 있었다. 그런데 이미 그때 여자 친구와 고민이 있었다"라며 "공통점이 많아져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꼈고 그래서 확실하게 정리를 한다면 만날 의향이 있다고 이야기를 해서 남자 친구는 전 여자 친구와 요즘 사이도 안 좋았었고 마음이 이미 닫힌 상황이라 아무튼 그 후 정리를 했다고 했다. 그 이후에 저희는 만나게 되었다"라는 해명을 했습니다.

 

 

권민아 인스타

민아의 주장을 정리해보자면...

 

현재의 남자친구를 A라고 칭하고 A의 여자 친구를 B라고 하겠습니다. A가 먼저 권민아에게 DM을 했고, 권민아는 그림(?)을 부탁하면서 서로의 고민들을 이야기하면서 A에게 B와 깨끗하게 정리를 하고 만나자고 연락을 했다 라는 주장입니다.

서로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누구의 말이 진실일까요

 

권민아 최초 입장


 

권민아 인스타 해명글

 


제가 지금 만나고있는 남자 친구의 전 여자 친구의 친구분이 올리신 글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걸로 제가 또 욕을 먹고, 일반인인 남자 친구에게도 피해가 안 갔으면 해서 글을 올립니다 처음 남자 친구에게 응원의 디엠을 받았었고, 저는 그림을 부탁했고 그 당시 여자 친구 있는 거 알고 있었고 그런데 이미 그때 여자 친구와의 고민이 있었고 또, 서로 다른 고민들이 있어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고 공통점이 많아져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낀 게 맞고 지금도 그렇고. 그래서 확실하게 정리를 한다면 만날 의향이 있다고 이야기해서 남자 친구는 전 여자 친구와 요즘 사이도 안 좋았었고, 마음이 이미 닫힌 상황이었고 아무튼 그 후 정리를 했다고 했고요 그 이후에 저희는 만나게 되었습니다. 

 

전 여자친구와 지금 제 남자 친구가 나눈 대화라던지 그런 거는 저도 자세히 모르지만 저는 지금 제 남자 친구를 믿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전 여자 친구라는 사람에게도 현재 디엠이 오고 있어서 상황 그대로 설명을 하였고, 저기 올라온 글과 제가 지금 겪고 있는 상황과는 다른 내용으로 올라와있어서 오해받기 싫어서 글을 적었습니다. 또 이런 시끄러운 일이 생긴다는 게 참 싫고.. 죄송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1번과 3번에 적힌글이 완전 실제 상황과 다릅니다. 제가 먼저 컨택한 적? 없고요 남자 친구가 그 전 여자 친구라는 사람에게 잠수 탄 적 없고요. 그분이 현재까지도 계속 연락을 안 받고 있습니다. 저런 글이 올라와서 지금 통화를 서로 하고 싶은데 저도 그렇고 아무튼 답답한 상황입니다.. 글을 올리신 분도 그렇고 저에게는 저 글이 또 저에겐 마녀 상황이 올꺼같아서 두렵거든요 잘 알고 글을 올리셨으면 합니다 내려주세요.

 


권민아 2번째 입장문

 

먼저 DM을 받았다는 인증글을 인증한 권민아

 

 

 

댓글로 누가 디엠을 먼저 안보낸 것을 인증하라고 하시길래 인증은 하겠습니다 왜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반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잘 못 된 것인가요? 제가 무턱대고 만나자고 했나요? 아님 지금 제 남자 친구가 무턱대고 만나자고 했나요? 따로 긴 이야기를 나눈 후에 저희는 가까워졌고요. 

 

여기서 가까워졌다는 것은 마음의 호감과 사랑이 오갔다는 것이 아닙니다. 굳이 말하자면 조금 알고 지내던 동생처럼 누나 동생사이로 가까워진 거라 표현을 해야 할까요? 아무튼 98년생인 전 여자 친구의 친구분들께서 댓글로 반말로 자꾸 제가 거짓말을 한다느니 욕먹을 짓을 한다느니 이렇게 여러 댓글을 다시는데 물론 저도 답글 달았고요. 저는 있는 그대로의 사실 이야기만 적었습니다. 남자 친구를 팔아먹는다니요? 정리를 하고 온 남자 친구가 뭘 잘못 한건 가요.. 연애에 있어서 헤어지고 어느 기간 동안 연애를 안 하다가 만나야 하는 그런 법이라도 있나요..

 

헤어지고 얼마 안되서 만나게 된 것은 눈살이 찌푸려질 수 있는 걸 이해하지만 허위글들로 인해 상처 받고 싶지 않습니다. 저 또한 지금 소속사가 있고 복귀를 준비 중인데 저분들 말대로라면 바람피우는 남자와 사진을 찍어서 올린다? 제가 그럴 이유가 있나요? 문제 될 것이 뻔한데. 제 남자 친구도 욕먹을 것이 뻔한데. 절대 아닙니다. 그래도 불구하고 지금 너무 많은 악플이 달리고 또 욕을 먹고 그러고 있지만 떳떳합니다. 

 

헤어지기 전에 서로 마음이 생겼다? 호감을 느꼈다? 네 그렇더라도 그걸 저희가 표현을 했나요? 그리고 만날 정도의 마음이 생길 수가 있을까요?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인 분에게? 하.. 답답합니다 제가 글을 제대로 작성을 해서 이해를 시켜드리고 싶은데 글 작성한 것들이 제가 되려 오해를 더 불러일으키게 작성한 거라면 제 실수입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절대 바람피우는 남자를 만난것이 아닙니다. 헤어졌다고 그리고 현재 여자 친구가 저라고 해서 우르르 전 여자 친구분들의 친구분들이 와서 이렇게 판에 글을 사실과 다르게 작성을 하고 악플을 달고.. 이건 저는 이해가 안돼서 일일이 지금까지 답변을 하고 있는 거고요.. 그리고 방금 소속사 사람과도 통화를 했고요. 남자 친구도 지금 이 모든 상황들과 글을 읽고 있고, 많은 상처와 피해를 받고 있어서 곧 본인 입장문을 적겠다고 합니다.

 

 저도 그렇게 하라고 했구요. 그 이후에도 만약 무차별 악플이 달린다면 모아놓고 저는 소송하겠습니다. 제 남자 친구를 전 정말 믿고, 제 말 또한 꼭 믿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또 소란이 생기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가 빠르게 불붙듯이 연애가 빠르게 이뤄졌다면 이뤄진 것은 맞지만, 절대 정리를 하기 전에 호감을 표현했다느니 생겼다느니 만났다느니 이런 것 아닙니다.

 


권민아는 절대로 바람을 피운 남자를 만난것이 아니라 는 주장입니다. 물론 헤어지고 얼마 안돼서 만나게 된 것은 눈살을 찌푸리게 해 이해는 하지만 허위글들을 유포해 상처를 받고 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끝으로 무차별 악플은 소송을 한다는 경고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악플러들을 모조리 고소를 했으면 합니다. 무분별한 악플은 사라져야 하는데 도대체 이 나라는 언제쯤 악플이 사라질까요.

 

2021.06.26 - [연예인] - 김수찬 VS 뮤직K 진실은 누구? (사건 정리)

 

김수찬 VS 뮤직K 진실은 누구? (사건정리)

김수찬 VS 뮤직 K 가수 김수찬과 뮤직 K 엔터테인먼트 간의 진흙땅 싸움으로 이어질지 누구의 말이 진실일지 불붙었습니다.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김수찬과 그의 소속사 뮤직 K의

sunghun614.tistory.com

 

2021.06.26 - [이슈] - 분당 서현고 3학년 김휘성 군을 찾습니다.

 

분당 서현고 3학년 김휘성 군을 찾습니다.

분당 서현고 3학년 김휘성 군을 찾습니다. 또 다른 실종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실종자는 분당에 거주하고 있는 서현 고등학교 3학년 김휘성 군입니다. 지난 22일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오던 길

sunghun614.tistory.com

 

2021.06.26 - [이슈] - 소대장이 병사 아내 성추행

 

소대장이 병사 아내 성추행

소대장이 병사 아내 성추행 의혹 군대 관련해서 성추행 사건들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성추행 의혹 사고가 나왔습니다. 육군 소속 부대의 한 간부가 휴가 중인 부하 병사와 식사

sunghun614.tistory.com

 

반응형

댓글